2022년 12월 18일 (2)

2022. 12. 18. 21:18카테고리 없음


일하고 왔네요.

엄청춥습니다.

입이 꽁꽁 업니다.

문재인 아저씨 동네는 어떤가요?

거기도 여기보다 춥겠죠.

ㅎㅎㅎ.


자!

본론으로 들어가죠.


이제부터해야 하는 것은.

'이재명에 옥중정치 토대를 닦는 것 입니다.'

명심해야 할 것은.

결코 민주당이 이재명에 영향력에서 벗어나면 안된다는 것 입니다.

적어도 총선이 끝날 때 까지는.

이재명이 민주당을 좌지우지 해야 합니다.

그래서.

문파가 해야 할 것은.

음지에서 이재명에게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것 입니다.

이재명이 끝나면 안됩니다.

적어도 총선 전 까지는 계속해서 영향력이.

살아있어야 합니다.

오히력 격렬하게 나가십시오.

이재명을 이재명에 위한 이재명만을 그런 민주당이 되어야 합니다.

이재명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전혀 내시면 안되고.

오히려 더 적극적으로 찬동 하십시오.

민주당 의원들이 이재명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지 않게 막으세요.

신당이 창당하기 전 까지.

당에 남아서.

오직 이재명이 옥중정치를 할 수 있는 토대를 닦으세요.

반대 목소리 일절 내지 않습니다.

'민주당 의원들은 이재명에게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그렇게 만들거니까요.

이해하셨죠?


...



와우 엄청 춥네요.

ㅋㅋㅋ.

제가 할 수 있는 건 별로 없네요.


조회수가 별로 나오지 않네요.

사실 조금은 기대했는데.

그런 기대는 하지 말아야죠.



저는 감옥에 갖혀 있습니다.

왜 그렇게 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여러분들은 그것에 왜 따르는지 알 수가 없고요.

열심히 해보죠.

이제 시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