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씨에서 댓글을 삭제하고 있다.

2022. 12. 26. 17:29카테고리 없음


디씨에서 내 주소가 적힌 글을 계속 삭제하고 있다.
내가 쓰는 글을 사람들이 보는 게 싫은 거다.


다음 12월 26일에 주식갤러리에.
대규모 재정정책과 CBDC라는 글 제목에.
내 갤로그에서 댓글이 3개 달려있다고.
표시되어 있지만.
막상 글을 들어가 보면.
댓글이 하나도 없다.


'내 블로그 주소를 쓴 댓글을 다 지운 것이다.'


...


의문스러운 사람은.
내 갤로그에서 확인해 봐라.
내가 다우갤 미스터리갤에 쓴 글 숫자와.
메인에 검색했을 때.
내 글이 다 뜨는지.

'hee'
라고.
미스터리갤에서.
다우갤에서.
그리고.
메인에서.
검색해보면 이해 될 것이다.


하루만 지나면 내 글이 검색 안 되게 다 막고 있다.
내 주소가 적힌 댓글도 다 지우고 있다.
그래서.
다시 달았지만.
갤로그에 표시되는 댓글 숫자와.
막상 글에 들어갔을 때.
나타나는 댓글 숫자가 다를 것이다.


'멋대로 지운 것이다.'

상당히 견제하고 있다.
내가 드러나는 게 싫은 거다.

하지만.

난 끈기에 사나이다.
계속해서 글을 쓰고 올릴 것이다.

시간은 내 편이고.
결국.
많은 사람들이 보게 되겠지.


지금 봐라 조회수 10도 안 나와서 전전긍긍했는데.
지금 70은 나온다.
ㅋㅋ.

시간문제일 뿐이다.
막을 수 없을 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