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이 안되도록 또 막아놓았다.

2022. 12. 25. 05:44카테고리 없음


내가 올린 글 제목에 hee라고.

표시를 해두었는데.

메인에서 hee라고 검색을 하니.

내가 쓴 글이 검색이 안 되도록 막아놓았다.


아예 대놓고 하고 있다.

감옥에 가둬놓은 건.

내색을 하면 안 되는 것 아닌가?

증거를 들어내면 안 되는 것 아닌가?

그들 스스로 규칙을 어겼다.

하기사 무슨 의미가 있는가 싶지만.


대규모 재정정책과 cbdc.
미국경제의 방향.
두 개다 메인에서 검색 안 되게 막아놓았다.

궁금하면 직접 다우나 미스터리 갤러리에서.
검색해 보고.
메인에서 검색해서 비교해 봐라.


이제는 숨기지도 않는다.
젠장.
이건 규칙위반 아닌가?

대놓고 내가 감옥에 가둬놓았다고.
아예 들어낸다.

방법을 간구해 봐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