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볼 문제.

2022. 12. 20. 17:36카테고리 없음


내년에 스태그플레이션으로 들어가는 건 거의 확정적이다.
왜냐하면 그렇게 유도할 거니까.

이 시점에 왜 일본이 정책 기조를 바꾸었냐는 것이다.

이미 일본에서 물가가 올라가는 조짐이 보였다.

계속 제로금리 유지?

일본은 막대한 부채가 있다.
물론 대부분 자국민이 채권을 가지고 있다.

정부 예산에서 갚는데 차지하는 비중이 큰.
이 빚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아베노믹스가 해결책인가?

ㅋㅋㅋㅋㅋㅋ.


...


일본에 정책기조가 바뀌는 흐름이 보였다.

윤석열 일당은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대책은 있는가?


물론 난 가르쳐 주지 않는다.

아무말도 하지 않을거다.


2023년.

한 달도 남지 않았다.

ㅎㅎㅎ.




...



미국은 이래서 소비를 유지하는 게 중요한 겁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미국 내수 소비시장을 유지해야 합니다.

소비시장만 유지하면 길이 보입니다.


외부에서 침체가 일어나든 금융 불안이 커지든.

그건 일단 문제가 안됩니다.

외부는 외부에 일이죠.


강제적으로 기업에 실적을 유지 시킵니다.

그럼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ㅋㅋㅋ.


이럴때에 스태그플레이션은 오히려 축복입니다.

물가만 어느정도 용인하면.

'경제가 성장'하는 게 가능하니까요.


저 같으면.

미국시장에 배팅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봐도.

지금 미국 주식만큼 수익을 내줄 시장은 없습니다.


자 그럼.

한국을 보죠.

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막대한 가계부채 하에서.

윤석열 일당에 선택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