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20일 (2)

2022. 12. 20. 12:02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
저는 점심을 일찍 먹었는데.
곧.
식사들 하시겠죠.
맛나게 드세요.
ㅎㅎ.


그럼.
친박에 대해서 이야기 해 봅시다.

친박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박근혜 전 대통령의.
명예회복일 겁니다.

하지만.
그런게 존재할까요?
아쉽게도 단번에 빡 예전으로 돌아가는.
그런 수는 없습니다.

친박은 호불호가 너무 분명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지만.
싫어하는 사람은 엄청 싫어하죠.

그리고.
윤석열에 대부분 지지를 보내듯.
언론사 사주들에 농간에.
친박은 잊혀져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친문도 그렇지만.
친박도 전면에 나서면 안됩니다.
다시말하지만 호불호가 너무 심하게 갈립니다.
이럴 때는 뒤에서 은은하게 힘을 실어주는 게.
정답입니다.


저는 당대표로 김무성같은 경우가 적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면에는 국민의힘에 전형적인 보수적 색채가.
강한 사람이 앉아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계층을 흡수 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박근혜 전 대통령이 힘을 실어줄 경우.
확실한 보수에 명분을 틀어쥘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유승민을 들 수 있습니다.
배신자 프레임에 얼마나 고생했습니까.
그런데 말이죠.
박근혜 전 대통령이 힘을 실어주면.
단번에 배신자 프레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건 유승민씨에게.
말로 할 수 없는 막대한 정치적 이득을 안겨줍니다.


그래요.
확실한 보수에 적장자라는 명분이죠.

그래서.
친박이든 친문이든.
전면에 나서면 안 됩니다.
이면에서 음지에서 일단은 움직여야 합니다.



...


자.
민주당에 남아있는 문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

'완전히 민주당이 망하게 만들어야죠.'
재생이 불가능하게.
ㅋㅋㅋ.

예를들면 재정을 거덜낸다든지.
과격하게 나가서 이미지를 개차반으로 만들던지.
ㅋㅋㅋ.

무슨말인지 아시겠죠?


완전히 이재명 당을 만드시고.
할 수 있는대로.
민주당을 말아드십시오.

잘 할 수 있을거라 믿습니다.
^-^ㅎㅎ.


...



박근혜 전 대통령님.

한 말씀 드립니다.


누구보다 명예회복을 바라시겠죠.
억울함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단번에 변하는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천천히 사람들에 악감정을 누구려 트려야겠죠.


그런데 말이죠.
이재명같은 사악한 놈과 함께 하려한다면.
사람들이 이해해 줄까요?


모든건은 선택입니다.
선택에 연속이죠.

정말 명예회복을 원하신다면.
무엇이 사람들에게 좋을지 선택하세요.
이재명같은 나쁜놈들 말고요.

천천히 사람들을 위하는 선택을 반복한다면.
언제가 사람들에 마음도 바뀌지 않을까요?

이재명같은 놈들하고 붙어먹으면.
명예가 회복되는 일은 영원히 불가능 할 겁니다.

무엇이 옳바른 선택인지 생각하세요.
그런 선택이 쌓인다면.
사람들도 마음을 열어주겠지요.


이상 끝 입니다.


알아서하는거죠.

^-^ㅋㅋ.



...